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성역, 강남역 전시회 추천 - 프랑코 폰타나 컬러 인 라이프 (마이아트뮤지엄)

by 세상의통찰 2023. 1. 31.
728x90

삼성역에 위치한 마이 아트 뮤지엄에서 전시 중인 프랑코 폰타나의 - 컬러인 라이프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삼성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전시가 3월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씩 주말 나들이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강남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고 사진 전시회인 만큼 색감도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즐거웠던 전시였습니다.

 

삼성역 마이아트 뮤지엄에서 23년 3월 1일까지 전시 중이며 관람 시간은 10:00 ~ 20:00 시, 관람 비용은 성인 18,000원으로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삼성역 마이아트 뮤지엄 이미지
삼성역 마이아트 뮤지엄 이미지

 


 

728x90

 

프랑코 폰타나 - 컬러 인 라이프

무엇보다 사진 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프랑코 폰타나는 오래된 사진 작가인데요. 옛날 컬러 사진은 관객의 상상력을 낮춘다는 인식으로 사진 작가는 흑백 사진을 주로 사용하였지만, 그 당시부터 프랑코 폰타나는 컬러 사진을 사용한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 안에 있는 본인의 생각과 의지를 담는 것, 현실을 선택적을 사진에 담음으로써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명확히 하는 것. 프랑코 폰타나의 사진 철학인 듯 싶습니다.

 

프랑코 폰타나 사진전
프랑코 폰타나 사진전

 


 

사진을 보시면 상당히 멋진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진 구도와 색감을 가진 사진들인데요. 윈도우 바탕화면이나 맥북 바탕화면에 사용하면 좋을 듯 한 사진들,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진들 덕분의 작가의 큰 의도를 듣지 않아도 눈 요기가 되는 전시회 였습니다. 그럼 몇 장 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랑코 폰타나 사진 이미지
프랑코 폰타나 사진 이미지

 

프랑코 폰타나 사진 이미지
프랑코 폰타나 사진 이미지

728x90

댓글